직장인다이어트 -운동없이 편하게!!-

 

 

안녕하세요 저는 거래처 왔다갔다거리면서 일하는

직장인입니다~ 

제가 직장을 3년을 다니고있는데 저에게 생긴건

그동안 거래처 왔다갔다거리면서 생긴 종아리에

튼실한 알이랑 스트레스로 밤에 야식을 먹어서 생긴

온몸에 살들 뿐이더라고요ㅠ

진짜 그렇게 살찌니깐 회사에서는 슬슬 사모님이며

실장님이 살좀 빼는게 어떻겠냐,,,요즘 너무 쪘다고

말씀들 하시는데 되게 스트레스더라고요ㅠㅠ 제가 원래

살이 찌면 안되는 직업까지 갖고있어서인지 더 스트레스였어요

 

 

그렇게 이것저것 다이어트 막 알아보던중에 친구가

저에게 쉐;이;크; 다이어트를 소개해줬어요 이거먹으면

운동없이도 뺄수있다면서_

그래서 믿져야본전이지싶어서 일단 구매하고 먹어봤는데

지금 두달간 총 9.7키로가 빠졌습니다!!!!!

 

 

처음에는 잘 모르니깐 그냥 인터넷을 이것저것 막

뒤져봤었어요 그러다가 여기언니가 잘한다는거 알고

상담받아서 시작한거였습니당! 언니가 친절하시기도 친절하신데

이 언니도 다이어트때문에 옛날부터 이런저런 다이어트

안해본게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란 곳애서 구매해서 먹게됐어요 +_+

 

 

언니한테 두달간 다이어트코치를 받았더니

살도 잘 빠지고 무엇보다 직장다니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부담감과 스트레스가

없어서 좋았어요!! 직장인다이어트로는 요게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

 

 

 

 

 

 

제품받고 왕감동했습니다♡♡ 저는 그냥 쉐;이;크

만 시켰는데 와서 보니 사은품까지 두둑하게

들어있더라구요?? 사은품받고 무한 감동받았어요 *.*

 안에 보니 먹는방법에 대해서도 프린트가 되어있어서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궁금증없이 편하게 먹었습니다 ㅎㅎ

 

 

 

 

 

 

 

 

쉐;이;크를 하루에 두번 마셔줘야지 감량을

할수있다하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이랑 저녁때 두번

마셨어요~ 먹어보니깐 맛있고 배불러서 맛있어서 알아서

잘 챙겨먹게 되더라고요 ㅎㅎ 아침에는 원래 아무것도 안먹고

출근했어서 항상 점심때까지 너무 배고픈상태에서 있었는데

아침에 이거 한잔만 먹고나가니 속이 든든하더라구요!

 

 

 

그리고 평소에 물마시던 습관이 없어서 밥먹을때만

물을 무지하게 들이켰던 저에게 허;벌;티 꼭 챙겨마시라고

하시더라구요 이거 마시면 물마시는 습관도 고쳐준다고해서

챙겨마셨는데 이게 허브티라서 허브향이 되게 좋았어요~

그리고 수시로 마셔주니깐 밥먹고 마셔주던 커피,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마시던 커피를 어느샌가 끊게해줘서

속도 안아파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제가 위장도 예민한데다가 변비까지 있다고하니

알;로;에;겔 추천해주셨어요! 이게 위장건강도 보호해주고

뱃살이랑 허벅지살 뺴준대서 진짜 열심히 부지런히

챙겨먹었습니다! 되게 새콤달콤한게 맛있어서 이것도

원래는 언니가 적게 마시라고했는데 저도모르게

너무 들이켜서 금방 마셔버렸어요 ㅠ-ㅠ 이거 마시면서

예민해져있던 위장 좋아져서 뱃속에 가스차는 일도

없게됐고 변비 사라져서 화장실 하루에 1-2번 가게

되는 여자로 바꼈어요 ㅎㅎㅎㅎㅎ

 

진짜 이렇게 마셔주니깐 살빠지는것도 신기한데

건강까지 좋아지니깐 더불어 일석이조에 효과가

나오더라구요! 다이어트할때 슬럼프가 오거나

뭐먹고싶다고 징징댈때도 항상 옆에서 응원해주고

할수있다고 기운도 북돋아주셔서 저도 마음먹고

제대로 다이어트 한거같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먹고나니 회사분들은 진짜 많이 빠졌다고

뭐했냐면서 이것저것 물어보시는데 하핫

행복하더라고요 :) 제 직업때문에 선택하게 된

다이어트지만 건강도 챙기고 스트레스 받는것도

없이 다이어트 끝마쳐서 행복했어요!

 

진짜 언니한테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이 언니의 노하우를 그대로

듣고 따라서 먹으면 직장다니면서도 편하게

다이어트 성공할것 같습니다 후훗!

 

 

 

 

 

 

 

Posted by 쇼잉쇼잉

블로그 이미지
쇼잉쇼잉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