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살빼기◈ 솔직한 후기올립니다잉 :^>(-9kg)



안녕하세요!! 이제 매미가 우는 무더운

여름이에요!!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깐 제주위에서도

다'이어;트 시작하시더라고요 ^3^ 하지만 저는

걱정없습니다!! 이미 살을 다 뺏기떄문에....♥오홍홍


저는 지금 한달만에 총 9키로를 감량했어요!!! 

운동없이도 이렇게 살뺼수있다는게 너무너무 신기하네요 ㅎㅎ

어렸을적부터 통통한 몸으로 살아왔는데

힘든일이 있어서 먹고, 배고파서 먹고, 

단거먹고싶어서 먹고 그냥  줄창 먹어댔더니

살이 뒤룩뒤룩 쪄서 어느덧 제 몸은 77사이즈로

넘어가는 몸이 되버려어요ㅠㅠㅠ

그런데 그러던 제가 이렇게 살을 빼서 55사이즈의 옷을

입게됐다는게 믿기지가 않더라구요 ㅎ



지난 봄에 찍은건데 이몸매 쭈욱 유지중이에요

멋지죠?ㅎ 

저는 쉐'이크란거 먹으면서 다'이어'트 했었어용

이거 먹으면 체질도 개선해서 살안찌는 체질로도

바꿔준다네요? 인터넷 뒤져보니 그렇더라는 ㅎ



이란 사이트에서 사서먹었었는데

여기언니도 저처럼 어렸을적부터 뚱뚱했던 몸을

갖고있다가 다이어트 성공했었대요!! 그래서 그 노하우를

저한테 계속 전달해주시더라고요 ㅎ 

이 언니 하시는 말씀이 너무 믿음이 가서 꾸준히

먹었었어요 ♥






저는 몸 전체가 통통해서 한;달;정;석이란 

프로그램 추천받아서 먹었었는데 이제

그 먹었었던 방법이랑 노하우들 알려드릴게용!!


저는 하루에  2번씩, 아침저녁으로 먹었었어요

이렇게 먹어줘야지 살도 잘빠진다면서~ 점심은 회사에서 주는 밥

 먹었었구요

첨에는 이거 먹는다고 체질이 뭐가 개선이 되고

살은 빠질까, 맛은 어떨려나 다 반신반의였는데

한입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맛있어서 알아서 잘

챙겨먹었던 결과! 몸 전체가 슬림해지고 체지방도 7.5프로나

빠졌었어요!!






도 다;이어;트 하면서 많이 챙겨먹었습니당!

다'이;어;트할때 물 많이 마셔줘야지 살이 잘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전 평소에 물도 거의 안마시고

밥먹을때만 물 열심히 챙겨마시는 정도였어요

그렇게 마시면 살빼는데 더 안좋다고 평상시에도

최소 2-3리터는 꼭 마셔주라길래 마셨더니 노폐물이

빠져서인지 피부에 여드름도 사라지고 변비도 사라지는

효과를 맛보게됐어용!!







그리고 평상시에 변비가 있었어서

열심히 챙겨먹었습니당!! 변비있는 사람들은 식이섬유

많이 먹어주라고 하던데 이게 식이섬유가 되게

많이 들어가있대요!! 쉐;이;크 마실때 같이 넣어서

마시면 좋다길래 마셔봤더니 사과주스같고 맛도

맛있고 ♥ 공복에 갈아서 마시니깐 바로 효과와서

화장실가서 금방 나오는 여자로 바꼈어용!~



언니가 사은품으로 주신거에욤♥

입 심심하고 간식먹고싶을때는 단백질 들어가있는

프;로;틴'바 먹으면서 간식 유혹 달랬어요 ♥

한번 먹어봤었는데 슈퍼에 파는 초코바처럼 

되게 쫀득하고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이것도 당장에 구매ㅎ

이렇게 쉐'이'크 열심히 챙겨먹으니깐 

한달에 9키로 진짜 너끈히 빠졌어요!! 살 다 뺸게

3월이었는데 지금 4개월째 쭈욱 유지중이랍니다 +_+v

훗훗 매년마다 여름이 다가오면 아 이제 반바지

꺼내입어야하는데 내몸매 어떡하지하며 걱정을 했는데

이제는 자신있고 당당하게 노출하게돼서 너무 행복해요 ♥

아직 다이어트 시작못하신분들은 여기언니한테 전화하시고

당장에 다이어트 시작해봅시당!~~~













Posted by 쇼잉쇼잉

블로그 이미지
쇼잉쇼잉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