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만에 살빼기 운동없이 성공했다며♥♥

 

안녕하세용!!!

한달만에 살빼기로 9.8키로 감량성공한

여자1인입니당ㅋㅋㅋ

요요도 없고 계속 이상태로 유지중이라는ㅋ

 

이제 제 성공스토리 알려드릴게용ㅋㅋㅋ

 

 

 

제가 태어났을때부터 우량아로 태어났었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인지 어렸을적부터 77사이즈를 쭈욱 유지했다는.....

 

자랑은 아닙니다(.........)

 

그러다가 이 상태로 쭈욱 지내다가 남자친구가

"우리...진지하게 다이어트하지않을래?"

라며 완전 진지모드로 저한테 운동을 권유하는데

거기에 충격받아서 살빼는거 시작하게됐어요 ㅠㅠㅠㅠㅠ

그러다가 알게돼서 상담받고 시작했는데

짜 아는 언니처럼 되게 친절모드로 도와주시더라구요 ㅎㅎ

 

 

 

이 언니도 어렸을적에 다;이;어;트로 외모차별을

몇번 당해본적도 있다고하고 몸매떄문에 스트레스를

받다가 이거먹고 자기도 성공해서 성공한 노하우를

다 알려주시더라구요ㅎㅎㅎㅎ

   에서 시작한 다;이;어트*_*

언니가 확실히 빼주겠다면서 절대로 놓치지않겠다는

말을 듣고 더 확신가져서 시작하게됐어요 호호

 

 

 

상담받고 주문한 다음에 바로 다음날 택배상자가 뙇!!!!

거기다가 사은품까지...!!!!

염불보다 잿밥에 더 관심갔던 녀자...ㅋㅋㅋㅋㅋ

 

 

 

 

 

 

쉐;이;크는 하루에 2번 마셔줘야한대서 아침 저녁으로 마셨는데

이거 마시니깐 너무 맛있기도하면서 배도 불렀는데

그래서그런가 다른 간식생각도 사라지면서 쉐;이크

먹으면 배부른 상태가 되니깐 위 아픈것도 없어졌고

더불어 몸 전체 살 빠지게하는데 제일

도움 많이 받았던거 같아요 ㅎㅎㅎㅎ

 

 

그리고 도 자주자주 마셨었어요~*

평소에 물 거의 안마시고 밥먹을때만 물 제일

많이 마시곤했는데 물을 자주 안마시니깐 피부에 여드름도 나고 변비도

생겼는데 허;벌;티 마시니깐 소변으로 노폐물 빠져서인지

여드름 사라져서 피부도 괜찮아졌고 변비도 없어진

효과를 얻게됐어용!!!!

 

 

 

그리고 평소에 위장건강도 안좋고 뱃살 등살

허벅지살 서로 겹쳐서 고민이라고하니깐

언니가 추천해주셔서  하루에 2번 나눠서 마셨었어요~

매일 꾸준히 마셔야 효과있다고해서 마시니깐

어느날부터 갑자기 뱃살 들어가서 3인치 줄어있고

허벅지에 근육살도 없어져서 허벅지 안쪽살이

서로 부딪치지않게 바꼈어요!!!ㅠㅠㅠ 대박이야....

 

 

   언니 도움받으면서

한달간 하루도 빠지지않고 챙겨서 먹은

덕택인지 9.8키로 스트레스 안받으면서

 쉽게 뻇던거같아요 ♡

 

다;이;어;트하면서 스트레스 안받으면서

성공하긴 또 난생 처음 *_*

 

 

이제 장마끝나면 휴가철인데 다들 얼른 살빼서

수영장에 편하게 놀러가봐요!!!!

 

 

 

 

 

 

 

 

 

 

 

 

 

 

 

 

Posted by 쇼잉쇼잉

블로그 이미지
쇼잉쇼잉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