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말 어마무시한 하루를 찍었어요

친구들과 엄청난 먹방을 찍고왔거든요 훗

저희는 한번 제대로 먹고싶다고 느낌이 올때가 있어요

이런날은 제대로 먹어줘야해요

그래서 오늘은 양념치킨과 계란빵, 그리고 치즈그라탕을

먹었드랬지요



계란빵과 음식들을 다먹고나니 칼로리가..........

살이...........내뱃살...........핳하하하ㅏ하

다이어트 빠잉....

안녕 새로운 지방들아~! 만나서 반가워~!!!!!


ㅠ.......



서문시장표 계란빵이예요

계란을 통째로 넣어 굽는 계란빵은 1984년 인하대학교 후문에서

30년 가까이 장사를 하시던 한 아주머니에 인해

알려지게 됐다고 해요 계란 한개가 고스란히 들어가서

식사대용으로도 훌륭하다고 하네요

정말 계란빵 몇개만 먹어도 뱃속이 든든해져서 다이어트할때

뭔가를 너무너무 먹고싶을떄도 먹으면 제일 좋을것같아요~!



동성로 CGV에 있던 집에서 먹었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나질않네요...저는 치즈그라탕처럼

치즈가 듬~뿍 올라가있는 음식이 너무 좋아요 :D

치즈떡볶이, 치즈케익, 치즈그라탕 등등등...

치즈그라탕 주문후 맛있게 냠냠냠♪





미쳤나봐요....이사진보니깐 또 먹고싶어져요 ㅠ_ㅠ

양념치느님은 치느님중에서도 제일 훌륭한

음식인것 같아요

집에 들어와서 밤에 출출해지면 꼭 생각나는 양념치킨

왜 항상 대낮이나 아침보다 야밤에 치킨이 생각이 나는걸까요?

친구집에 놀러갔다가 우리 양념치킨 시켜먹을래?

라는 말을 권하면서 맛있게 또 냠냠냠 ♥



이게 모두다 오늘 하루 먹은것들이예요

저희들 정말 대단한것같아요

계란빵와 양념치킨, 치즈그라탕의 조화

그런데 먹고났는데 또 먹고싶어져요...

다음번에 친구들과 한번 더 먹어야겠어요 :)

다이어트는 항상 내일부터 시작 ♡



Posted by 쇼잉쇼잉

블로그 이미지
쇼잉쇼잉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