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참 이상하게 하루가 길었던 일요일이었어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그랬는지

(그래봤자 10시반이었지만요)

오늘은 평소의 일요일답지않게 시간이 참 길더라구요

날씨도 너무좋고해서 내일 서울에 며칠 가야할 일이

있는 친구와 밥을 먹기로했어요!

아이스크림이 너무 먹고싶었던 저는 맥도날드도 가자고

약속을 한뒤 어딜갈까싶다가 마차이짬뽕으로 향했습니다!

 

 

 

 

서부정류장 근처 투썸플레이스카페 건너편에

위치한 마차이짬뽕 :)

여기가 대구에서 본점이라고 해요!

그래서인가? 면도 쫄깃쫄깃하고 다른곳보다

 더 맛있었어요 ♥

 

 

그리고 시켰던 볶음짜장면 ♡

마차이짬뽕 표 짜장면을 먹는데

여기는 면도 쫄깃쫄깃 국물도

짭지도않고 너무 고소했어요 ~

완전 내입맛!!!

 

 

짜장면이 너무 적어서 탕수육까지

시켜버렸어요 ♡

 

볶음짜장- 육천원

탕수육 小 - 만원

 

가겨도 괜찮지않나요?!

먹다가 짜장면을 친구랑 덜어서 먹는데

제가 거의 다 먹어버렸네요........?

거기다가 밥한공기 추가해서 남은 짜장국물에

밥 슥슥비벼서 한그릇 뚝딱!

 

친구가 너 다이어트중인거 맞냐고 막

웃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나 오늘 첫끼라 배고팠어ㅜㅜ

 

 

 

그리고 봉덕동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들른 맥도날드!

마차이짬뽕에서 짜장면을 먹고나니

오늘따라 왜이리 맥도날드표

아이스크림이 땡기던지요.........♥

그래서인가? 맥도날드표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나니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습니다 *.*

 

 

일상적인 하루의 일요일이었지만 오늘은

뭔가 특별하게 느껴진 일요일이었어요

그리고 서울로 며칠 지내게돼서

며칠동안 못보게 될 친구도 보고싶을거구요.....

 

오늘은 친구와 함께 마차이짬뽕과

맥도날드 즐겼습니다~!

 

Posted by 쇼잉쇼잉

블로그 이미지
쇼잉쇼잉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