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회사친구들과 점심시간에 무얼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율하역에 "나는 카페다"에 가기로 했어요 ★




새로이 알게된 카페인데 갈때마다 음식맛도 너무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오늘 또 다들 먹방을 찍고왔답니다 :D




카페 외관은 찍지못했지만

내부는 찍었답니다

친구들과 조용하게 이야기하고싶어서

흡연실에서 이야기를 하기로해써요



흡연실 외관이랍니다 ★

따뜻하고 분위기가 조용한게

저희만의 공간에 있는 것 같았어요 XD



저희는 고르곤졸라피자, 닭가슴살 샐러드,

홍차라떼, 그린티초코라떼,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답니다 ♥




  그린티초코라떼, 그 옆에는 홍차라떼, 

유리병에 담긴건 자몽에이드예요



홍차라떼는 홍차 특유의 진하고 달콤한 맛이

있고 자몽에이드는 적당히 새콤쌉싸름한 맛이

있어서 단걸 먹어도 달아진 속을

달래줄 수 있을것 같았어요 :)



그린티초코라떼는 그린티와 초콜렛이 섞여있어

독특한 맛? 쿠키맛같은 맛이었어요~!!





허니 고르곤졸라피자예요

어후 저 먹음직스러운 자태를 봐요......

피자가 쭈욱~~~늘어나는게

정말 피자는 치즈가 쭈욱 늘어나야

정석인 거 같아요 ♡




딸기타르트!!!

딸기 정말 많죠?? 여기 딸기 디저트종류는

거의 다 딸기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딸기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



와플도 너무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잘라서 먹을떄도 편하고요!

딸기를 별로 안좋아하는

제가 먹어도 딸기가 달콤해요~~


햄보케 ♥




티라미수 케익이예요

티라미수케익이 진열되있는게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서

같이 시켰답니다 XD



이것도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녹아요 ♥



이렇게 다들 먹방 제대로 찍고

수다수다 떨다가 회사 들어가니깐

월요일의 피곤함이 싹 사라지는 것

같았어요 ♥



율하역에서도 가까운 "카페다"

다들 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 XD



Posted by 쇼잉쇼잉

블로그 이미지
쇼잉쇼잉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