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다이어트(-8.6kg면 괜찮은거 아닌가? ㅎ)

 

 

 

 

 

저는 어렸을적부터 통통한 체질을 쭈욱~

유지했었어요ㅠㅠ 살을 빼도 다시  원래대로

통통한 체질로 돌아가고 그래서 다/이어트를  

또다시 시작해서 빼도 또 옛날의 몸매로 돌아가고...

무한 반복이었어요ㅠㅠ

 

 

이렇게 되는게 지겨워서 무슨 다/이어트를 하면

좋을까하면서 알아보다가 란게

좋다는 말을 들어서 이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됐고 그렇게 한달간 먹은 결과!!

 

 

총 8.5kg을 감량해서 쭈욱 유지까지

하고있다는거 아닙니까?1

 

 

그래서 제가 한달 다이어트를 통해 8.5kg을

빼게 된 후기를 알려드릴까합니당!!

저는 이란 곳에서

구매해서 먹게됐구요!! 여기서 어떻게 추천받아서

먹었는지 알려드릴게요! :^)

 

 

 

 

 

 

저는 몸 전체가 통통한 통통족이었어서 언니한테

무슨 프로그램으로 먹으면 좋을까싶어서 상담을 걸었다가

이 저한테 제일 잘 맞을것같다는

이야기를 들었었어요!! 그리고 저한테 잘 맞는 제품들도

하나하나 추천을 해주셔서 바로 구매를 했었습죠ㅎㅎㅎ

 

 

 

 

 

이게 단/백/질/쉐/이크라고 하더라고요

살뺄때는 아침, 저녁 하루에 2번을 쉐/이크로

먹어주고 점심은 그냥 일반식으로 먹어주라고해서

아침 저녁에 갈아서 마시는데 마시기 전에는

이거 한잔 먹고 아침에 배고프지않을까?

저는 움직이는 일을 했기떄문에 배가 많이 고플텐데ㅜ

라며 걱정하면서 마시고 일하는데도

점심떄까지 배가 고프지 않았어요!!

 

너무 싱기!!

 

그리고 점심땐 제가 평소에 잘 먹는

한식위주에 식단으로 밥먹고

저녁에는 또 쉐이크로 한끼 대신해주고 ㅎㅎ

일단 자취하는 저로써는 식사해결이 간단하게

돼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리고 언니가 평상시에 많이 마셔주라던!!

평소에 밥먹을때만 물 마시던 제가 평상시에도 물을

많이 마실 수 있을까 걱정했지만 허브티라서 그런지

향긋하고 맛도 깔끔해서 계속계속 마시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이거 처음에 마실때는 화장실을 되게 자주가서

나만 이런가 궁금했는데 언니말씀이 몸속에 노폐물찌꺼기가

빠지는거라서 화장실을 자주 가게되는거라고

말씀해주시더라고요!

안심하고 무한 드링킹!

 

 

이거 마시면서 여드름이 종종 나던 피부가 깨끗해지던

효과도 봤었어요! 이거는 하루에 한 4-5리터는 거뜬히 마셨던것

같아요

 

 

 

그리고 위장도 민감하고 뱃살 허벅지가 너무

고민이라고 말하던 저한테 을 추천해주셨어요

 한컵 분량으로 하루에 2번 마시면 살도 잘빠지고 위장 건강도

좋아진다고 해서 매일매일 챙겨먹었었어요 ㅎㅎ 그렇게 먹고나니!!

조금만 먹어도 체하던 위장도 좋아졌고

허리는 2.5인치가 빠지고 허벅지살도 4인치나

빠진 기적을 맛봤습니다!

 

 

 

한달 다이어트로 이렇게 8.5kg나 빠진건 진짜

듣도보도 못한 다.이어트였어요!! 이렇게

효과가 좋을줄도 몰랐고요ㅠㅠㅠ

 

 

아직 이 다/이어트 모르시는 분들께는 이거

추천해드리고싶어요!! 이때까지는 원푸드 다이어트

굶는 다이어트 해독주스 다이어트 별의별 다이어트

다 해봤는데 별로 맞지도않고 살도 많이 안빠졌었는데

이거 하니깐 건강도 챙기면서 다이어트한다는 점이

되게 맘에 들었었어요!

 

 

 먹으면서 제대로 살도 빼고

건강도 지키면서 할 수 있는 이 다/이어트

모두한테 추천해드리고있어요 ♡

다들 이제 반팔 반바지 입어야 할 계절이

다가오고있는데 얼른 시작하시는거 어떠세요?

여기 언니 추천해드릴게요 ><♡

 

 

 

 

 

 

 

 

 

 

 

  

 

 

 

 

 

 

 

Posted by 쇼잉쇼잉

블로그 이미지
쇼잉쇼잉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