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살5키로빼는방법 제대로 성공한후기!!!!

 

이제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다욧트를 시작하고

한달만에 다욧트 성공했습니당!! ><

 

 

어렸을적부터 통통족으로 살아오던 저에게

다욧트는 항상 일상으로 다가왔었어요 ㅠ_ㅠ 오늘부터

다욧트 시작이다!!!!라고 마음먹어도 일단 활동성이 좋은

저에게는 배고픈게 너무 컸었어요... 뭐라도 안먹으면

활동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손까지 떨릴 정도였죠...;

 

그런 저에게 맞는 다욧트가 없을까싶어서 인터넷을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에 쉐;이;크 다욧트가 배안고프게

다욧트를 할수있다는 글을 찾아보게 되어서 쉐;이;크 다욧트를

시작하게 됐어요 ㅎㅎㅎ

 

그렇게 쉐;이;크 다욧트 시작하고 나서

 5키로만 빼고 싶었던 제 생각과는 다르게

한달후 8.7키로를 너무 쉽게 감량했어요 ㅋ 

우왕ㅋ굿ㅋ

 

저는  코치언니한테 상담받고 저한테

맞는 전;신;통;통프로그램 추천 받아서 그거먹었어요 ㅎㅎ

 

 

 

제품받고 씐나서 카메라 찰칵찰칵♥

 

코치님이 다욧트 성공하기위해

저한테 이것저것 노하우랑 어떤 음식을 적게먹어야하는지

상세히 다 알려주셨었어요 ㅎㅎㅎ

원래 다욧트에 관심많았지만 일단 그냥 빼기만 뺴면 되겠지ㅋ

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다욧트했던 저에게 언니가 건강도

챙겨가면서 해야한다면서 이것저것 정보도 다 알려주셨죠 +_+

 

 

솔직히 혼자 다욧트할려고해도 주위에서 오늘은 그냥 먹자!!

라는 분위기떄문에 그냥 먹고 내일부터 다욧트해야지ㅠㅠ

라는마음으로 자꾸 다욧트도 미룰때 많잖아요?!?!?!

그런 저한테 언니가 할수있다고 의지도 북돋아주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그거에 기분좋아서 더 열심히

한것도 있었어요 ㅎㅎㅎ 

 

 

를 마시면 배도 부르면서

건강하게 다욧트 할수있다는 말에 쉐;이;크 마시면서

다욧트시작했었는데 처음엔 이거 상담받고나서도

이거 먹으면 빠지긴 빠질까? 자고로 다욧트란게

원래 안먹고 뺴는거라던데...싶어서 주문해놓고나서도

반신반의했었어요ㅠ_ㅠ

 

그래도 언니가 꼭 책임지고 뺴주겠으니 일단 먹어보자라는

말에 믿어모고 먹기 시작했느데 맛도 되게 맛있고

마시면서 몸무게 빠지는게 몸으로도 보이더라구요!!!

맛도 다양하게 4가지가 있다던데 저는 그중에서 초코랑

쿠키 시켜먹었는데 초코랑 쿠키 섞어먹으니 단거 좋아하는

저한텐 완전 제격이었어요 ♥

 

 

 

 

쉐이크 마시면서 란것도 같이 마시면

물 안마시는 습관도 고칠 수 있고 피부건강도 좋아진다는

말에 여드름 그득그득 나서 고민이던 저에게 아주

반가운 소식이더라고요!! ♥ 이거 매일매일 챙겨서

회사에서도 하루에 2-3리터 챙겨마시다보니깐

어느날 갑자기 피부 좋아졌다는 말도 듣고

물 안마시던 습관도 고쳐져있어서 좋았어요 ㅎ_ㅎ

 

 

그리고 평소에 변비 있어서 고생이던 저에게

언니가 식이섬유 많이 먹으면 변비 낫는다고 해서

추천받아서 이것도 같이 먹었어요 ㅎ_ㅎ

향도 사과향이라 마시면 사과주스 마시는 기분이라

향긋해서 쉐이크에 섞어서 같이 마셨어요 ♥♥

처음엔 효과 모르겠던데 계속 마시니깐 효과가

슬슬 나오던게 변비도 싹 낫더라고요 +_+

 

 

 

그리고 다욧트하면서 간식 너무너무 먹고싶을때

사서 이거 먹었었어요~ ♪

스니xx처럼 쫀득쫀득한 질감에 제가 좋아하는

초코맛이랑 아몬드맛 두가지가 있어서 두가지

골라서 같이 먹었는데 이거 하나 먹어도 속도 든든한게

쉐이크 깜박하고 못먹은 날 아침에는 이거 하나로만

대체했었어요 ㅎㅎ 완전 사랑하는 제품이라죠~♥

 

 

이렇게 한달만에5키로빼는 방법으로 한달만에

8.7키로 감량 성공하게돼서 지금 몸에 딱붙는옷이랑

반바지랑 노출 강한옷 미친듯이 사서 입고다니고

있어요 ♥ 다들 이 언니한테 제품 사셔서

올 여름 다욧트 얼렁얼렁 시작해보시는게

어떨런지요?! ㅎ_ㅎ

 

 

 

Posted by 쇼잉쇼잉

블로그 이미지
쇼잉쇼잉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