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 뱃살걱정없음!!

 

 

 

태어났을때부터 우량아로 태어났었던 저에게

옛날부터 77사이즈에 옷은 아주 자연스럽게 입어져

왔었어요 ㅠ_ㅠ 전체적으로 남자처럼 상체도 단단하고 허벅지도

아주 튼실해서는... 여자애가 아니라 흡사 남자의 건실한 체격을 보는것

같았습니다....

 

태어날때부터 통통하게 태어났던지라 단한번도 날씬해본적이

없었던 저는 날씬한 애들은 도대체 어떤기분으로 살지? 맛있는걸 매일

먹어도 걱정이 없을까?라며 혼자 쓸데없는 생각을 하고 지내던중에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를 한번 해보고싶었어요ㅠㅠ

 

처음엔 해독쥬스다, 굶는 다이어트다뭐다해서

이것저것 다 해봤는데 남는건 정말 티안나게 빠지던살들과

다시 돌아오는 요요밖에 없더라구요....

그러다가 인터넷에서 마시면서 다이어트

할수있다는 글을 보고 그걸 한달간 먹은 결과!!!

총 10.5키로나 감량하고 지금 요요걱정없이 잘 지내고

있답니다!!!! >_<

 

 

이렇게 살빠지고나서 아직 별다른 요요를 안겪고

있어서 되게되게 신기하더라고요~ㅎㅎㅎ

저는 다이어트 알아보다가 이란 곳을

알게되어 여기서 받아먹게됐어요~ 처음엔 막 여기저기

다 알아봤다가 여기 언니도 어렸을적에 다이어트로 힘들

었던 경험도 있고 자기만에 노하우와 친절한 상담덕분에

이 언니한테 받아머기로 한거죠 ㅎㅎㅎㅎ

 

그렇게 언니한테 노하우를 받아 다이어트하면서 

혼자 다이어트할때보다 스트레스받지않고 편안하게 다이어트

끝마쳤어요!!  +_+ㅋㅋㅋ

 

 

 

 

언니한테 상담받고나서 다음날 바로 받았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아침, 저녁 두번 나눠서

먹어줘야하는데 이렇게 먹을때 갈아서 마시면 되게 맛있고 배안고프게

할수있다하더라고요~ 저는 먹기전에도 솔직히 배안고프게 다이어트

할수있는게 어딨어~ 라면서 반신반의했는데 먹어보니깐 너무 맛있더라구요??!

언니가 챙겨먹으라고 코치해주는것보다 제가 맛있어서 더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ㅋㅋㅋㅋ 맛있어맛있어~

 

 

 

 

 

그리고 뱃살이 가장 고민이라고 밝혔었던 저한테

먹으면 뱃살이 들어간다고해서

이거 먹었었는데 겔이라고해서 약맛일줄 알았는데

이것도 새콤달콤한게 주스같더라구요?!?!?ㅎㅎ

이거 마시면 예민한 위장도 나아지고 뱃살 허벅지살

잘 빠진다해서 이것도 맛있어서 챙겨먹었는데

이거 마시고나서 어느날부터 갑자기 뱃살 빠진게

눈에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평소에 물 거의 안마시고 밥먹을때만

물마신다고하니깐 언니가도 마셔주면

좋다고 하셨어용~ 수시로 들고다니면서 마시면 더 좋다길래

물에 타서 마시는데 노폐물이 빠져서 그런가 어느날부터

여드름 잘나던 피부가 여드름도 안나고 식후에 먹던

커피생각도 싹 사라졌어용~ㅎㅎ

 

 

 

 

 

이렇게 한달동안 효과좋은단기간다이어트로 다이어트 

완벽하게 성공할수있었어요 ㅎㅎㅎㅎ 단기간으로 빼면

요요가 올수있는데 저는 아직까진 요요도 없고 건강하게

살빼고 심지어 살처짐도 없더라구용!!


 

어떻게 운동해서 천천히 뺀것보다 더 잘 빠졌어....

 

 

이제 완연한 여름인데 다들 지금이라도 당장 다이어트

시작하셔서 반팔 반바지입을때 살이 삐죽 튀어나오는

불상사는 없도록 만들어야하지않겠어요?!ㅎㅎ 

 

 

 

 

 

 

 

 

Posted by 쇼잉쇼잉

블로그 이미지
쇼잉쇼잉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