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쫙쫙뺄수있는방법!▒한달10키로감량성공기!!!




아, 제가 드뎌 애프터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되나

너무너무 행복합니다ㅠㅠㅠㅠ 제가 어렸을적부터 남들이

모두 인정하는 상체하체 퐈이팅!!!한 체격

이었거든요ㅠ_ㅠ 날때부터 우량아.......

아시겠죠?


그런 저에게 항상 헐렁한옷과

다이어트는 저의 친구같은 존재였죠

딱붙는 옷이라던가 노출이 조금이라도 있는 옷은 감히

상상도 못할 일이었어요 ㅠ_ㅠ 그리고 살들이 항상 겹쳐있거나

허벅지 사이 살들도 많아서 걸어다닐때마다 스쳐가는거 

이런 느낌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리라 봅니다ㅠ_ㅠ

도저히 이대로는 안될것같아 다이어트를 몇번 시도했지만

모두 다 요요가 와서 실패했었어요ㅠㅠㅠㅠ


그러다가 겨울에서 봄, 그리고 여름이 다가오니 

이대로는 진짜 안되겠다싶어서 단기간에 살을 뺄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싶다가 사람들 후기도 올라와있고

배고프지않게 다이어트를 할수있다는 다이어트를

찾았습니당!!


그렇게 한달동안 단기간 다이어트한결과!!! 무려 8키로나

감량에 성공했어요!!!! 거기다가 요요도 없습니당!!!



저는 이란 곳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

여기 언니한테 다이어트에 대해서 이것저것 좀 귀찮을정도로

물어봤는데도 언니가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제가 다이어트할떄마다 먹고싶다고 징징대거나 슬럼프가

온다고 힘들다고해도 항상 할수있다고 격려랑 칭찬도 해주셔서

그런 언니덕분에 더 열심히 했던것 같아요 ㅎㅎㅎㅎ



언니한테 상담하고 바로 주문내려서

바로 다음날 택배 받았어요!!! +_+ 자고로

택배는 다음날 받아야지 제맛 ♥ 택배 뜯어서

열어봤는데 제품 외에도 사은품이 어마무시하게

들어가있는거예요!!!! 사은품받아서 더 행복했어요 ♥



이게 쉐'이'크인데 이거 마시면서 다이어트하게되면 

배도 안고프고 배부른 다이어트를 할수있대요!!!

상담받고 제품 받으면서도 어떻게 배안고프게 다이어트

를 할 수있지???라며 반신반의했지만 그래도 받아서

먹어보자라고 생각하고 먹어봤는데 쉐'이'크가 되게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맛있어서 더 열심히 챙겨먹었는데

그렇게 먹고 출근을 하니깐 회사가서 배도고프지않고

저녁에도 쉐'이'크 먹고 자면 바로 다음날돼서는 몸이 무겁다던가

피곤한게 없어지더라구요!! 신기했어요 *.*




그리고  제가 위장이 안좋다고 하니깐

저한테 을 추천해주셔서 그것도

같이 먹었었는데 이것도 망고맛이 되게 새콤달콤하고

맛있어서 이것도 꾸준히 먹었었어요 ㅎ_ㅎ 뱃살이랑

허벅지살 빼는데에도 도움된다고 해서 열심히 먹었더니

어느날부턴가 갑자기 뱃살이랑 허벅지살이 줄어들어있는게

보이더라구요!! 거기다가 한번씩 탈나고 아프던 위염도

이거 먹고 금세 나았어요!!!



평소에 물마시는 습관이 없어서 밥먹을때만

물마시던 저에게 언니가 마시면 

물마시는 습관도 고쳐주고 피부건강이나

몸에 체지방이란것도 태워준대서 이것도 하루에

열심히 마셨는데 허브티라서 그런지 향긋해서

저도모르게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ㅎㅎㅎㅎ

이거 마시고나서 변비도 사라지면서 여드름이

나던것도 점차 사라졌어요 ♥ 대박....



변비가 있어서 일주일에 화장실을 1번이나 2번정도

갈까말까하다고 고민이라고 하니깐 언니가 식이섬유란게 들어간

먹으라고해서 이것도 챙겨먹었는데 쉐'이'크에

같이 넣어서 마시면 효과가 좋대요! 그래서 넣어서도

마셔보고 그냥도 마셔봤는데 이게 맛이 사과맛이라서

사과주스 마시는 느낌이었어요ㅎㅎㅎ 이거 마시고나니

언젠가부턴가 화장실 금방금방 가는 여자로 바꼈어요 *.*



이렇게 한달간 꾸준히 먹고나니깐 8키로는 금량 빠졌어요 ㅎㅎ

다이어트하고나니깐 전보다 몸도 가뿐해진것같고 제가 예전부터

너무너무 사고싶던 옷들도 맘껏 살수있게돼서 너무너무

행복한거있죠?ㅠㅠㅠㅠ 진짜 몸이 날씬해지니 주위사람들에

시선도 달라지는게 너무너무 행복해요 ♥



지금은 요요도 없이 날씬해진 몸 게속 유지하고있는데

이렇게 다이어트 쉽게 성공할수있었던게 다 

 언니 덕분이었어요....*_* 매일매일

연락주셔서 1대1로 관리해주시면서 이렇게 하면

성공할수있다, 정말 잘하고있다고 칭찬과 격려도

해주셔서 힘을 얻어서 열심히 했던것도 있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진짜 언니한테 너무너무 감사해요~~


모두 여기서 다이어트 시작해봐요!!









Posted by 쇼잉쇼잉

블로그 이미지
쇼잉쇼잉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5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